loading...

H > 학회소개 > 회장 인사말

회장 인사말

제 3대 한국아동심리재활학회 회장 채수경입니다.

사랑하는 회원님들
학회의 설립목적과 발전의 염원을 담아 새롭게 구성된 3대 학회장과 임원진들은 회원님들의 권익과 전문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20세 청년이 된 우리의 학회가 내실을 다지고 역할을 충실히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하겠습니다.


1. 학회는 회원님들의 자격과 권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놀이치료사의 역할과 교육의 기회를 대외적으로 확장하기위해 다양한 형태의 연수와 협회에서 진행될 심화 교육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.


2. 학회는 놀이치료 전문과정과 슈퍼비전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각 지역의 전문요원과 슈퍼비전과정을 확대하여 지역적인 불이익이나 어려움이 없도록 네트웍을 활성화 하겠습니다.


3. 학회는 회원님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연구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다양성을 인정한 타학회와의 신중하고 긴밀한 연합을 통해 교육의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4. 학회는 놀이치료사의 참된 가치 발견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우리가 몸담고 있는 지역사회에서 우리의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한 사회적 공헌 활동을 강화하겠습니다.


본 학회는 기본 원칙에 충실한 변화를 이루어 놀이치료사의 대변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부족한 부분들을 회원님들이 적극적으로 채워주시길 부탁드리며, 활기차고 사람 냄새가 나는 따뜻한 ‘우리들의 학회’가 되길 소망합니다.



2017년 4월 16일
한국아동심리재활학회장 채수경

맨위로